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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의 알고리즘 일기장
11. 유니티 _ 3D 닷지 본문
게임설명
동작
회전 관련 SCRIPT (회전시킬것을 묶어야됨!)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otator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rotationSpeed = 60f;
float changeTime = 2.0f;
float objectTime = 0.0f;
void Update()
{
transform.Rotate(0f, rotationSpeed*Time.deltaTime, 0f);
objectTime += Time.deltaTime;
if(objectTime >= changeTime)
{
changeTime = Random.Range(2.0f, 4.0f);
rotationSpeed *= -1;
objectTime = 0;
}
}
}
이외에는 책을 보고 짰기 때문에 유사해서 생략하겠다.
참고
레트로의 유니티 게임프로그래밍 에센스
후기
가볍게 유니티를 배우는 책으로는 최고인것같다. 처음 1권은 프로그래밍의 기초가 없는 사람도 마음만 먹으면 일주일안에 한번 보고 실습할수 있을 정도로 가독성이 최고다.
하지만 유니티를 조금이라도 써봤던 사람들은 너무 기본적인 내용을 설명하기 위해 할애하는 페이지가 많아 1권은 돈이 아깝다고 생각할수도 있겠다.
내 경우에는 만족했다. 요즘 세상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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