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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VR_ 국궁

건우권 2020. 11. 30. 14:59

씬 구성

씬 구성
체험하기 씬
학습하기 씬


개발 사항

1. 활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구현

2. 자연스러운 손 움직임 애니메이션 구현 (skeleton poser 이용)

 

3. 활쏘기, 타격 이펙트, 점수 표기, 타겟 거리 이동


조작법


github에 개발관련 정리.


시연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q7lvK3h37p4&t=6s&ab_channel=%EA%B1%B0%EB%88%84%EA%B6%8C 


개발도구


 아쉬웠던점

 처음 프로젝트를 시작할때 기획에서 잡기, 터치 처리할 물품들이 별로 없어 하나의 스크립트를 만들어 처리했는데 나중에 시간이 조금 남아 여러 물품, 기능들을 추가할때 반복되는 코드들이 생겨나 조금 코드가 더러워진 부분이 아쉬웠다. 다음에 VR프로젝트를 한다면 손에 모든 기능을 몰아넣는거보다 물품하나하나에 코드를 나눠넣는편이 나을것 같다. 

 


 xr챌린지 결선에 진출하였으나.. 아쉽게도 입상은 하지 못했다. ㅠ...


 3주동안 3명에서 만든 프로젝트로 기능구현에 초점을 맞춰서 개발하였습니다.

 

 전체코드는 git에 있습니다.

 

lfs 비용으로 달에 5달러씩 나가길래.. repo 지웠습니다. ㅠ

https://github.com/Kwonkunkun/vr-bow

 

GitHub - Kwonkunkun/vr-bow: unity + vr 국궁 프로젝트 readme

unity + vr 국궁 프로젝트 readme. Contribute to Kwonkunkun/vr-bow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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