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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의 알고리즘 일기장
1. 유니티 _ 목표지점으로 이동시키기 본문
1. 공하나 만들기 ( create sphere )
2. c# 스크립트 만들기
3. c#스크립트 키고 (더블클릭) 밑에 코드 입력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Move : MonoBehaviour
{
Vector3 target = new Vector3(8, 1.5f, 0);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1. MoveTowards
//transform.position =
// Vector3.MoveTowards(transform.position, target, 1f);
////2. SmoothDamp, Vector3.zero는 (0,0,0)임, 마지막 인자를 작게 줄수록 빠르게이동
//Vector3 velo = Vector3.zero;
////ref는 참조 값 받는거임
//transform.position =
// Vector3.SmoothDamp(transform.position, target, ref velo, 1f);
////3. Lerp (선형 보간), 마지막 인자를 작게 줄수록 느리게 이동 (smooth와 반대)
//transform.position =
// Vector3.Lerp(transform.position, target, 0.1f);
//4. Slerp (구면 선형 보간)
transform.position =
Vector3.Slerp(transform.position, target, 0.1f);
}
}
번외 : 좌표계 종류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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