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알고리즘 일기장

앱 심사에 통과되었는데, 바로 개발자가 판매를 중단함 상태로 변경될때 본문

IOS

앱 심사에 통과되었는데, 바로 개발자가 판매를 중단함 상태로 변경될때

건우권 2023. 8. 17. 19:21

문제

거의 하루만에 app store에 통과되었다는 메일을 받았다!

 

기쁜마음도 잠시 바로 이어져서 오는 메일은 나를 슬프게 하였다 ㅠ

잉?

app store connect도 살펴봤는데, 이런식이었다 ㅠㅠ

머징?


해결

약 5분간 어리버리타다가 그냥 구글에 검색해보았다.

"개발자가 판매를 중단함"

바로 나왔는데, 해결방법은 정말 간단하다. 공식문서에 적혀있었다. ㅋㅋㅋ

https://developer.apple.com/kr/help/app-store-connect/manage-your-apps-availability/restore-an-app-to-the-app-store/

 

앱을 App Store에서 복원 - 앱의 사용 가능 여부 관리 - App Store Connect - 도움말 - Apple Developer

포럼 Apple 엔지니어 및 다른 개발자에게 개발 주제에 관해 질문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포럼 보기(영문)

developer.apple.com

해결띠~ 해킹당한줄..

반응형
Comments